• 키광장
  • 수강후기
  • 수강후기
  • 체험수업후기나 수강후기를 남겨주신 모든 분께 [3000포인트]를 적립해드립니다.
  • 운영진님들께 감사합니다- Aiden님
    작성일 : 2023-09-04 19:29:05  

    안녕하세요.

    운영진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자 글을 씁니다.

     

    8년 전, 처음 키잉글리쉬를 알게 되었고 지금도 '영어회화' 하는 생각나는 곳이 이곳입니다.

    그간 솔직히 말씀드리면 다른 타 회화 사이트에서 수강도 해봤고 혼자서 독학하거나 학원을 다니기도 했습니다.​

    이제껏 많은 시간 많은 돈 써가면서 배움 아닌 배움을 해왔는데 결론은 키잉글리쉬였습니다.

     

    왜 그런가 곰곰히 생각해보니 아마 운영진분들의 노력이 아닐까 생각해봤습니다.

    이곳만큼 수강 서비스가 확실한 곳이 없고 관리가 철저한 곳이 없다고 확신합니다.

    얼마 전 다시금 수강신청 후 2주가 지난 시점이었음에도 불구하고

    수업에 관한 전반적인 문의사항을 드리니 끝까지 책임을 지시고 케어해주시는 모습을 보고 솔직히 좀 감동 받았습니다.

     

    혹시 잘모르시는 분들을 위해,

    타사 같은 경우는 그냥 직접 짜놓은 커리를 구매하고 따라가는 과정이라면,

    키잉글리쉬같은 경우는 직접 운영하시는 분이 직접 선생님을 매칭시켜 주시고

    선생님과 잘 맞지 않거나 아니라고 판단하는 경우에 바로 교체를 해주십니다.​ 

    단순 수강생을 끌어모으기 위한 운영이 아니라 한 사람이 온전히 영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운영하시는 분 같았습니다.

    그만한 애정이 없으시면 정말 힘드실텐데 시간을 내서라도 감사 인사를 꼭 남겨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.

     

    솔직히 이만한 가격에 이정도 구성이면 혼자서 공부하고 익히기에 차고 넘친다고 생각합니다. 

    여러 차례 수강하면서 느낀거지만 수업의 퀄리티도 굉장히 괜찮았을 뿐더러​ 수업이 끝나면 또 하고 싶어집니다.

    그렇기에 지금도 '영어회화'하면 키잉글리쉬가 생각나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.

     

    혼자서만 알고 싶을 정도로 좋고 알찬 구성이라 제 지인들에게는 이미 강력 추천을 했습니다.

    솔직히 8년 전부터 쭉 키잉글리쉬만 해왔다면 제 영어 실력이 어떻게 되어 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내심 아쉬움도 느끼고 있습니다.

    그간 쓴 돈과 시간들은 키잉글리쉬가 얼마나 좋은 시스템인가 알았던 기회비용이라고 생각해야겠습니다...

    만일 이 글을 보시는 분이 계시다면 여러분들은 이런 고생하시지 마시고 그냥 운영진분들을 믿고 쭉 따라 가셨으면 합니다. 

     

    사실 영어는 호주발음, 인도발음, 중국발음, 영국발음 다 제각각 입니다.

    이곳 선생님들은 네이티브가 아닌 영어권 국가의 선생님들이지만, ​발음이 중요한 언어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. 

    뜻만 통하면 되니까요. 일단 뱉고 보는 것.

    지난 8년 간 여러 영어 교육 시스템을 접하면서, 저도 일단 뱉고 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결론을 내렸고

    그것을 아주 잘 알고 계시는 운영진분들이 이곳을 운영하고 계시기에 그대로 믿고 따라가시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.

    이런 시스템을 만들어주신 운영진 분들께 감사드리고, 또 좋고 합리적인 가격에 가치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     

    (내돈내산 리뷰입니다)

     

    ​ 

     
    최신목록   검색목록  
    의견나누기 | 의견을 올려주세요.
    키잉글리쉬님 생각 | 09/06 20:34  
    안녕하세요.

    최근 체험수업이 들어왔을때 예전 회원인 것을 확인하고 굉장히 반갑고 기분 좋았습니다.

    저희가 오래된 업체이다 보니 수년간 쉬지 않고 수강하시는 분도 많지만 몇년마다 오셔서 몇 달씩 수강하시는 분도 계십니다. 그러면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

    담당강사 선정에 시간이 걸리고 혼동 드렸음에도 이해 해주신 점 감사드립니다.

    부족한 점이 많지만 긍정적으로 이해해주시고 정성스런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.

   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     
          
     
    현재 0 / 최대 2000 byte - 한글 1000자, 영문 2000자)